작은건담군's Hobby Room

[Unboxing] RG 1/144 RX-0 유니콘 건담 [프리미엄 "유니콘 모드" 박스] 본문

리뷰 공간/Gunpla

[Unboxing] RG 1/144 RX-0 유니콘 건담 [프리미엄 "유니콘 모드" 박스]

렛츠하비 2017. 8. 9. 18:00


■ 상품 정보(Item Info) 


RG 1/144 RX-0 유니콘 건담

Unicorn Gundam, ユニコーンガンダム 

가격: 3,800엔 / 발매일: 2017년 08월 05일

Price: 3,800¥ / Release Date: Aug 05, 2017 

価格: 4,104円(税込) / 発売日: 2017年 08月 05日 


 개요(Summary) 


안녕하세요, 작은건담군 입니다.

정말 오랜만에 개봉기 관련 포스팅을 하게 되는거 같습니다. 최근 제 주변 환경과 시간 등의 문제로 녹록치 않았다가 이 제품은 꼭 전달해드리고 싶어서 다소 무리하게 진행하게 되었습니다.

개봉기는 유튜브(Youtube) 영상과 사진 및 텍스트 두 가지로 제공되며 편하신 방법대로 감상하시면 좋겠습니다. 다만, 유튜브 영상은 초보이다보니 실력이 떨어지고 촬영 장비가 별도로 없어서 다소 화질이 나쁠 수 있다는 점 미리 양해 말씀드립니다.


■ 개봉기 영상(Unboxing Video)



■ 개봉기 사진+텍스트(Unboxing Images+Text)


<박스>

이번에 반다이몰 하비예약을 통해 프리미엄 유니콘 모드 박스를 구입했습니다.

전반적으로 이미 커뮤니티에 올려진 일반판 박스과 크게 다른 점은 없고 "PREMIUM UNICORN BOX"라고 적힌 것과 유니콘 모드의 모습이 담겼다는 것이 큰 특징입니다. 

측면에는 RG 유니콘 건담의 소개가 담겨져 있고 초회 한정이라는 것을 강조하기 위해서인지 "25-SP"라는 넘버링이 붙었습니다.

내부 박스엔 간단하게 유니콘 건담의 제품 라인업이나 기동전사 건담 UC HG 상품의 라인업이 소개되고 있습니다. 


<런너>

- A1 런너 -

유니콘 건담의 사이코 프레임을 표현하기 위한 붉은색의 클리어 파츠 입니다

- B 런너 -

이번 RG 유니콘 건담을 위해 새롭게 제작된 어드밴스드 MS 조인트입니다. 크게 검은색과 약간 분홍빛 클리어가 섞여 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 C 런너 -

주로 헤드 파츠들이 포진되어 있습니다.

- D1 런너 -

주로 소체의 외장 파츠들이 자리하고 있으며 실드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E1 런너 -

역시 마찬가지로 소체의 외장 파츠들이 포진되어 있습니다.

- F 런너 -

앞서 소개한 런너들과 마찬가지입니다.

- G 런너 -

다리 관절, 고관부, 버니어, 손 등의 파츠가 자리하고 있습니다.

- H 런너 -

여러가지가 혼합되어 있는데 발의 외장, 백팩, 다리의 프레임, 헤드의 그린 클리어 파츠가 담겨 있습니다.

- I1 런너 -

대체적으로 유니콘 건담의 무장들이 포진되어 있습니다. 이 중엔 빔 매그넘의 탄창은 동일한 검은색으로 재현되어 다소 아쉬움이 남습니다.

- 리얼리스틱 데칼 -

RG 유니콘 건담을 위한 테트론 씰로 유니콘의 뿔이 리얼리스틱 데칼로 재현되어 있습니다.

- 설명서 -

설명서는 일반판과 동일한데 굳이 "프리미엄 유니콘 모드 박스"라고 명칭을 붙였으면 설명서까지 유니콘 모드로 해줬으면 좋겠는데 아쉬운 부분입니다.


* 런너 중에 빔 사벨도 있는데 별도로 촬영하지 못했습니다. 이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