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은건담군's Hobby Room

[건담베이스] 부산 서면점 이전 리뉴얼 오픈 이벤트 안내 본문

모형 공간/Korean News

[건담베이스] 부산 서면점 이전 리뉴얼 오픈 이벤트 안내

렛츠하비 2017. 9. 11. 18:17


▶ 개요 


건담베이스 부산 서면점이 이전 및 리뉴얼 오픈을 기념하여 각종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더블 스탬프 및 포인트 이벤트」, 「각종 20~30%할인」, 「메탈 빌드&포매니아 상품 판매」 등 다양한 이벤트가 있습니다. 각 항목별로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 해당 이벤트의 전문은 최하단에 남깁니다. 


출처: 건담 인포(Link


첫번째, MG 전 상품 20% 할인 


MG 등급의 모든 건프라를 대상으로 20% 할인을 진행하며 "건담베이스 한정판 제품"은 제외된다고 합니다. 각종 할인 쿠폰 등을 중복 적용 불가라고 하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포인트 사용은 문제 없는것으로 생각됩니다. 필히 현장에서 확인하시길 바랍니다. 


두번째, 더블 스탬프&더블 포인트 


보통 1상품당 1스탬프와 5% 포인트를 적립해주는데 09월 16일 (토) ~ 17일 (일), 이틀동안 2배로 지급한다고 합니다. 스탬프는 발행 대상 제품만, 포인트는 전 제품을 대상으로 하며 쿠폰 적용시 해당 혜택을 받지 못한다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포인트 사용은 문제 없는것으로 생각됩니다. 필히 현장에서 확인하시길 바랍니다. 


세번째, 핫 이슈 상품 특별 판매(메탈 빌드, 포 매니아 EX) 


핫 이슈 상품인 메탈 빌드와 포매니아 EX 상품을 한정 수량으로 판매합니다. 메탈 빌드는 더블오 건담 세븐소드/G가 20개 수량으로 준비, 건담 F91는 30개 수량으로 준비되어 있다고 합니다. 포매니아 EX는 뉴건담이 25개 수량으로 준비되어 있습니다. 

각 상품별로 1인당 1개만 구매 가능하니 참고바라며 별도 안내가 없는 것으로 보아 할인 쿠폰이 적용될 것으로 생각됩니다. 현장에서 꼭 확인하세요!


네번째, 세트 상품 Big 세일


총 3종의 세트 상품을 크게 할인하여 판매합니다. 

ⓛ MG 샤이닝 건담+MG 마스터 건담 35,000원

② 1/100 그레이즈+HGIBO 레긴레이즈 쥴리아  25,000원

※ 홍보 이미지엔 "HG레긴레이즈(줄리에타)라고 표기되어 있으나 상품 이미지가 HGIBO 레긴레이즈 줄리아로 되어 있는만큼 현장 또는 유선상으로 미리 문의해보시길 바랍니다. 

③ 요괴워치 프라모델 3종 10,000원


해당 행사는 타 이벤트도 중복 적용되지 않기에 두번째 더블 스탬프&더블 포인트 이벤트가 제외되며 각종 쿠폰도 적용 불가입니다. 한정 수량으로 보이며 소진시 종료된다고 합니다. 


▶ 다섯번째, 엄선제품 주말 30% 세일


09월 23일 (토) ~ 24일 (일), 주말에 일부 제품을 대상으로 30% 할인을 적용한다고 합니다. 현재 미공개 상태이며 당일날 또는 전날 건담 인포에서 공개되지 않을까 생각되며 건담 인포에서 공개되지 않을 경우, 당일 유선상으로 문의해보시는게 빠를거 같습니다!


여섯번째, 신규회원 가입 5,000포인트 적립


부산 서면점에서 신규회원 가입시 5,000포인트를 적립해준다고 합니다. 다만, 10월 중에 적립 예정이라 바로 현장에서 사용할 수 없다는 점은 다소 아쉽습니다. 


▶ 부산 서면점 리뉴얼 오픈 매장 위치 


기존 매장 위치: 부산시 부산진구 중앙대로 704 동보프라자

이전 리뉴얼 오픈 매장 위치: 부산시 부산진구 가야대로 772 롯데백화점 부산본점 4층


메탈 빌드 구입으로 인한 대기줄이 형성될 수 있기 때문에 이미지의 공지사항을 꼭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 부산 서면점 이전 리뉴얼 오픈 이벤트 전문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