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은건담군's Hobby Room

[해외 리뷰] 「건담베이스 한정」 MG 1/100 트란잠라이저 [클리어 컬러] 본문

리뷰 공간/Translate Review

[해외 리뷰] 「건담베이스 한정」 MG 1/100 트란잠라이저 [클리어 컬러]

렛츠하비 2017. 9. 19. 12:00


▶ 사전 안내 


원문(Original): https://blogs.yahoo.co.jp/taka421jp/58017464.html

Thanks to Reviewer デンデロの消失(denderop) 

デンデロの消失(denderop)님이 허락 하에 사진을 제공받았습니다. 

※ 절대 불펌! 사진의 무단 도용 금지! 


※ 본 리뷰는 원문의 번역 및 일부 작은건담군의 개인 의견이 반영되어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본 리뷰에선 부속품 및 각 키트별 가동률을 소개하지 않습니다. 


* 모든 이미지는 클릭/터치시 더 큰 이미지로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 제품 정보 


MG 1/100 트란잠라이저 [클리어 컬러] 

일본(건담베이스 도쿄) 가격: 6,500엔(세금 미포함) 

한국(건담베이스) 미발매(발매시 78,000원으로 예상)  


일본에선 "건담베이스 한정품 제4탄"으로 2017년 09월 15일부터 건담베이스 도쿄에서 판매를 시작했습니다. 한국은 현재 건담베이스에서 미발매 상태이며 아직 확정된 부분이 없습니다. 


▶ 박스 아트 



▶ 리뷰 


기동전사 건담 00의 트란잠라이저 [클리어 컬러]가 일본 오다이바에 위치한 건담베이스의 새로운 한정 아이템으로 라인업되었습니다. 먼저 외관부터 살펴보겠습니다.


프레임 부분은 메탈릭 성형색, 외장 부분은 트란잠(Trans-Am)을 재현한 클리어 컬러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MG에서 일반 트란잠 컬러는 프리미엄 반다이 웹 한정(또는 클럽G)로 발매된 적 있지만 클리어 Ver.은 이번이 처음입니다. 오라이저의 캐노피 부분은 입자 저장 탱크를 재현했고 무색 컬러의 파츠도 포함됩니다.


GN 콘덴서 부분은 색상이 들어간 클리어 그린으로 재현되어 있습니다. 다음으로 살펴볼 것은 무장입니다. 


무장은 GN 소드Ⅲ, GN 소드Ⅱ, 실드, 각 빔 칼날도 통상판과 동일하게 구성되어 있습니다. 


GN 소드Ⅲ는 라이저 소드의 클리어 이펙트도 함께 부속되고 앞 부분은 통상판보다 더 밝은 클리어 그린으로 재현되어 있습니다. 


2015년 8월에 개최되었던 기동전사 건담전에서 한정품으로 판매되었던 MG 더블오라이저 클리어 컬러 Ver.과의 비교 사진입니다. 더블오라이저의 클리어 컬러에 이어서 트란잠라이저의 클리어 컬러를 동시에 볼 수 있는 날이 왔습니다. 


지금부턴 각종 무장을 활용한 다양하게 액션 포즈를 취한 모습을 감상해보겠습니다. 


* 더 많은 사진은 "사전 안내"에서 알려드린 원문을 통해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마치며...


리뷰어 曰: 얼마 전까지 PG 트란잠라이저의 클리어 Ver.를 조립 및 리뷰를 해서 구매를 망설였는데 현장에서의 샘플 전시와 박스 아트에 매료되어 구입을 해버렸습니다 ^^ 기본적으로 내용물 및 가동률 등은 변경되지 않았지만 MG 트란잠라이저가 프리미엄 반다이 웹 한정으로 발매되는 바람에 구입이 어려운만큼 이것을 대신하여 건담베이스 한정품으로 선택하는 것도 괜찮다고 생각합니다. 


RG 건담 엑시아, 더블오라이저, 퀀터의 트란잠 클리어 Ver.을 구매 및 조립한 경험으로 봤을 때, 어떤 스케일이든 정말 잘 어울린다는 생각이 듭니다. 매번 볼 때마다 트란잠의 클리어 Ver.은 질리지 않은 매력이 있는거 같습니다. 사실 각 등급별로 장점과 단점이 있지만 컬러 자체만 본다면 다 100점을 줄 수 있을만큼 매혹적입니다. 

아쉽게도 아직 국내에는 발매가 확정되지 않아서 쉽게 구할 순 없지만 그래도 건담베이스의 시작이 되었던 한국에도 발매가 되지 않을까 조심스레 생각해봅니다. RG와 PG에서 이어서 MG까지 등장함으로 콜렉터의 아이템으로도 충분할거 같습니다. 차후 국내에도 발매된다면 구매를 적극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