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은건담군's Hobby Room

〔타마시네이션 2017〕 포매니아 EX 건담 시작 1호기 풀 버니언 전시 사진 본문

건담 공간/Figure/Toy

〔타마시네이션 2017〕 포매니아 EX 건담 시작 1호기 풀 버니언 전시 사진

렛츠하비 2017. 11. 30. 20:21


▶ 상품 정보 


포매니아 EX 건담 시작 1호기 풀 버니언 

가격: 참고 출품 

발매일: 참고 출품 

※ 발매 정보는 일본 기준입니다. 한국의 발매 정보는 다소 다를 수 있습니다. 


사진 출처: 건담 인포 (Link) / 전격 하비 웹 (Link) / 아미아미 하비 뉴스 (Link


▶ 개요 


오늘, 내일부터 정식 개최되는 「타마시네이션 2017」의 사업자 대상 사전 오픈이 있었습니다.  

본 전시회는 타마시네이션 10주년을 기념하여 다양한 신제품을 전시하고 차후 발매될 신제품의 10대 기획 등을 소개하였습니다. 

현재까지 공개된 각 신제품별 전시 사진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지금 보고 계시는 제품은 "포매니아 EX 건담 시작 1호기 풀 버니언" 입니다. 


"포매니아 EX 건담 시작 1호기 풀 버니언"는 사실 이번 타마시네이션 2017이 아닌 타마시네이션 월드 투어 in TAIWAN에서 처음 공개되었습니다. 다만, 당시 제품 사진 촬영 불가로 인해 발매 소식만 접할 수 있었습니다. 

드디어 그 모습이 첫 공개되었습니다. 


포매니아 EX 라인업 답게 기계적인 느낌이 강하게 나고 백팩의 디테일 또한 상당합니다. 당연히 다이캐스트도 다수 사용되었을 것으로 보입니다. 각종 조명과 작은 피규어들도 눈에 띕니다. 

현재 참고 출품 상태이나 발매 자체는 확정적이라 가격, 발매일 등이 업데이트되는대로 전해드리겠습니다.  


▶ 전시 사진 


○ 이미지를 클릭/터치시 더 큰 이미지로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