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은건담군's Hobby Room

기동전사 건담 디 오리진 Ⅵ 「탄생, 붉은 혜성」 상영 정보 및 키 비주얼 본문

건담 공간/건담 Anime

기동전사 건담 디 오리진 Ⅵ 「탄생, 붉은 혜성」 상영 정보 및 키 비주얼

렛츠하비 2017. 9. 3. 13:46


▶ 애니메이션 정보 


작품명: 기동전사 건담 디 오리진 Ⅵ 「탄생, 붉은 혜성」

상영일: 2018년 05월 05일 (토) 

상영관: 일본 전국 35관  


소개: 1979년 TV 방송 된 일본 로봇 애니메이션의 불멸의 톱(TOP) 「기동전사 건담」의 캐릭터 디자인 · 애니메이션 디렉터 야스히코 요시카즈씨가 다룬 「기동전사 건담 THE ORIGIN」의 애니메이션화 작품이 되는 애니메이션.


※ 일본에서 진행되는 소식으로 한국은 해당사항이 없습니다. 


출처: 건담 인포(Link), TAGhobby(Link), animate Times(Link)


▶ 줄거리 


우주세기 0079년 1월 23일 전장은 루움에서 지온, 지구 연방 양군의 전투 막이 내려갔다. 지온군의 젊은 에이스 파일럿 샤아 아즈나블은 자신이 탑승하는 붉은 모빌 슈트 「자쿠」에 의한 눈부신 활약으로 명성을 올리고 「붉은 혜성」의 이명을 취하게되었다. 

그리고 격전 끝에 평화 협상 테이블에 지온, 지구 연방군이 모인 때의 성명이 전세계에 발신된다. 

한편, 지구 연방군은 반격하기 위해 "V 작전"을 계획한다. 그 무렵, 사이드 7의 평온한 일상 속에서 소년 아무로 레이는 스스로 행동하며 신 기동병기 「건담」의 비밀을 탐구해 가고 있었다...


▶ 극장 예매권 특전 제1탄 정보 


2017년 09월 02일 (토)부터 일본 전국 35관의 「탄생 붉은 혜성」 상영 극장에서 판매되는 예매권 제1탄 "EXCEED MODEL ZAKU HEAD 샤아 전용 자쿠 II (메탈릭 Ver.)」을 특전으로 제공하기로 결정했다. 특전은 재고가 전부 소진되면 판매 종료되므로, 원하는 사람은 일찍 극장에 발길을 옮기시길 바랍니다.


제6화 「탄생, 붉은 혜성」 극장 예매권 제1탄


【가격】

3,000 엔 (세금 포함)


【판매 장소】

상영 극장에서


[발매일]

2017년 09월 02일 (토)


【특전】

EXCEED MODEL ZAKU HEAD 샤아 전용 자쿠 II (메탈릭 Ver.)

둥근 형태에서 조립 및 자쿠 머리 모델이 완성. 「THE ORIGIN」의 샤아 전용 자쿠Ⅱ의 최신 색상을 베이스로, 금속 성형 한 한정 특별 버전. 마킹도 새롭게 「THE ORIGIN」 버전으로 재현.


※ 특전의 단품 판매는 없습니다. 

※ 특전은 품절되는대로 판매 종료됩니다. 

※ 판매 개시 시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판매 예정 극장에 문의하십시오.



▶ 키 비주얼 


* 이미지를 클릭/터치시 더 큰 이미지로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