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은건담군's Hobby Room

건담 빌드 파이터즈 배틀로그 제4화 유튜브 영상 공개 및 제5화 예고 실루엣 공개 본문

건담 공간/건담 Anime

건담 빌드 파이터즈 배틀로그 제4화 유튜브 영상 공개 및 제5화 예고 실루엣 공개

렛츠하비 2017. 11. 3. 12:21


■ 애니메이션 정보 


작품명: 건담 빌드 파이터즈 배틀로그 제4화(Gundam Build Fighters BattleLogue, ガンダムビルドファイターズ バトローグ) 

방영일: (제4화) 2017년 11월 03일 (금) 

Amazon 프라임 비디오(일본), 건담 팬클럽(일본), 반다이 채널(일본), 건담 빌드 파이터즈 공식 사이트(일본), 반다이 하비 사이트(일본), 유튜브 건담 인포 채널에서 무료로 방영됩니다. 


주제가: Chase Me 

아티스트: FAKY 


소개: 다양한 상황에서 다양한 건프라들이 등장하여 주옥 같은 배틀을 벌이는 쇼트 필름 무비로, 감독은 건담 빌드 파이터즈 시리즈의 메카닉 작화 감독을 역임한 오오바리 키사미가 담당하였습니다. 


출처: 건담 빌드 파이터즈 배틀로그 페이지(Link


■ 줄거리 


<제4화, 우리들의 전쟁>

정규군에서 정보를 받아 사설 무장 조직의 기지의 실마리를 찾아 정글에서 대기하는 3대 징크스 소대. 그런 와중, 적의 수송 컨테이너가 센서에 반응한다.

즉시 추적을 시작하는 징크스 소대이지만 컨테이너 내에서 켈딤 건담 사가가 나타나 그 앞길을 막는다.

산개하여 켈딤 건담 사가과의 전투를 시작하는 2기의 징크스.

나머지 1기는 그대로 수송 컨테이너의 추격을 계속 광학 미채에 숨겨진 적의 기지를 발견하지만, 거기에 나타난 것은 각 부분을 발광시킨 거대한 적의 그림자였다. 


■ 건담 빌드 파이터즈 배틀로그 제4화 유튜브 영상



▶ 제5화 예고 실루엣 


<제5화> 건프라 배틀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