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은건담군's Hobby Room

2018년 새해 인사, 앞으로의 계획 및 포부 본문

일상 공간/일상:Life

2018년 새해 인사, 앞으로의 계획 및 포부

렛츠하비 2018. 1. 4. 11:03


안녕하세요, 작은건담군 입니다.

벌써 2018년 새해가 무려 3일이나 지났지만 

먼저, 블로그를 방문해주시는 모든 분들에게 좋은 일이 가득하시길 바라는 마음을 가득담아 인사드립니다 ^^


작년 05월 중순에 티스토리로 이사와서

약 반년이라는 시간동안 블로그를 운영하면서 욕심이 넘쳤던 것에 반해서, 결과는 참 부족했던거 같습니다.


개인적인 계획에서 절반도 이루지 못해서 더욱 아쉽기도 합니다ㅠ


특히, 다양한 분야로 나아가고 싶었지만 일과 취미를 병행하는 것은 정말 쉽지 않은 일이였고 여전히 시간 배분이나 노력이 많이 부족했던 것으로 평가하고 싶습니다. 그리고 욕심도 컸습니다....


2018년, 올해는 앞으로 아래와 같은 계획으로 블로그를 운영하려고 합니다.


첫번째, 건프라/프라모델 소식은 시간이 된다면 빠르게! 없다면 여유롭게!

- 그동안은 업무 시간을 제외한 여유 시간에 최대한 소식을 빠르게 전해드렸다면, 이젠 조금 더 여유를 가지려고 합니다. 스스로 너무 억압하는 느낌을 받았고 조금 더 여유를 가지고 포스팅하려고 합니다.


두번째, 다른 모형 업계의 소식도 다룰려고 합니다.

- 사실 이미 한번 시도했다가 접었던 부분으로 이제 다시 시작하려고 합니다. 다만, 최대한 공식 채널이나 전시회에서 발표되는 위주로 포스팅할 예정입니다. 최근에 화제가 된 "굿스마일의 Moderoid", 코토부키야 등이 대상이 됩니다. 


세번째, 트위치와 유튜브를 적극 활용!

- 아시는 분은 아시겠으나 현재 유튜브를 운영 중이며 건프라 소식만 제작하여 업로드하고 있습니다. (그마저도 최근 PC 문제로 업로드가 중단되었으나 조만간 재개할 예정입니다(돈나가는 소리가...ㅠ)). 최근 시간 부족으로 영상 편집에 관한 공부도 많이 못해서 조금 더 퀄리티가 높은 영상으로 찾아가려고 합니다. 

더불어서 "트위치 실시간 방송"도 같이 진행하려고 합니다. 트위치 방송의 주 컨텐츠는 게임이 될 것 같고, 부 컨텐츠로 실시간 건프라 조립 등을 진행할 생각입니다. 이와 관련된 소식은 별도라 다시 한번 다루도록 하겠습니다 ^^ (아직 시기는 미정이라서.. 유튜브는 최대한 빠르게 재개할 생각이니 조금만 기다려주세요!)


계획에 따라 모든 것을 할 수 있다면 좋겠지만...

최대한 노력하여 조금 더 발전된 모습을 보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


마지막으로 2017년 한 해 동안, 부족한 블로그를 방문해주셔서 감사드리며, 

2018년도 잘 부탁드리겠습니다!!



Comments